롤토체스, 몬스터에 따른 배치 방법이 있다?!

오늘은 롤토체스 배치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롤토체스에는 다양한 배치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상대방의 배치 혹은 조합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챔피언들을 배치할 수 있답니다.
오늘 알려드릴 배치 방법은 몬스터를 잡을때 사용하는 배치 방법이에요!

1. 돌거북 배치

돌거북을 잡을때 사용하는 배치 방법이에요. 돌거북은 1마리가 잡히면 다른 돌거북이 피가 차는 시스템으로 1명씩 집중적으로 공격해서 죽이는게 좋아요. 그렇기 때문에 오른쪽에 배치해두는게 가장 좋답니다.

2. 어스름 늑대 배치

어스름 늑대의 경우 ‘암살자’와 동일하게 뒤로 뛰어드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딜러는 앞 쪽에 탱커진을 뒷 쪽에 배치해주면 쉽게 늑대들을 잡을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암살자, 야생 시너지로 배치를 안바꿔도 수월하게 잡겠다고 판단되어 별도로 바꾸진 않았습니다.

3. 칼날부리 배치

칼날부리의 경우 한 마리가 죽게되면 나머지 칼날부리가 강화되는데요. 이때쯤엔 어느정도 덱이 완성되어 있는 상태라 어떤식으로 배치하던 잡기 수월합니다.

4. 드래곤 배치

드래곤의 경우 브레스를 쏘며 넓은 범위에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최대한 넓게 펼치는 배치가 필요합니다. 추가로 유령 시너지를 챙긴 상태라면 드래곤 역시 체력이 깎인 상태로 시작되기 때문에 잡기 수월해져요.

여기까지 몬스터에 따른 배치 정리였는데요. 협곡의 전령과 같은 극 후반에 나오는 몬스터는 나중에 공략법이 알려지는대로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