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앞으로 어떤 패치가 이뤄질까?

오늘은 라이엇의 디자이너인 Riot Repertoir가 올린 앞으로의 패치 내용들을 미리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선 상향되는 챔피언은 다리우스, 에코, 리산드라, 마오카이, 쉔, 사일러스, 볼리베어라고 합니다. 상향 예정인 챔피언들은 현재 랭크게임에서 모습을 자주 볼 수 없거나 승률이 낮은 챔피언들로 선정을 한 것 같아요.


룬과 아이템 역시 상향 예정인 것들이 있는데요.
룬의 경우 뼈 방패, 기민함, 비멸한 한 방, 사전 준비, 유령 포로, 끈질긴 사냥꾼, 주문 작열, 피의 맛, 깨달음, 궁극의 사냥꾼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룬이 상향 예정이므로 다양한 라인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며 아이템인 마나무네 역시 상향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설마 이즈가 또…)

너프 예정인 챔피언으로는 아칼리, 헤카림, 자르반 4세, 모르가나, 렉사이인데요. 아무래도 여태 받아온 버프로 인해 현재 메타에서 너무 강력하게 사용되는 픽들인 것 같네요. 룬의 경우 마법의 신발이 너프될 예정입니다. 로밍이나 갱에서 조금 힘을 빼고자하는 생각이 아닐까 하네요.

조정되는 챔피언에는 아트록스, 블리츠크랭크, 케넨, 킨드레드, 라칸, 샤코, 소라카, 탐 켄치가 있는데요. 이 챔피언들의 경우 단순 버프&너프 보다는 스킬을 전체적으로 살펴보고 적절한 조정이 이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여진 룬 역시 어느 정도 조정이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그 외 조정점은 정글러들이 애용해오던 사냥꾼의 물약 삭제 패치와 협곡에 소환되는 바위게의 시간 조정 정도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