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조준경은?

배틀그라운드의 총기 부착물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을 뽑으라면 역시 조준경이죠. 저격총이나 지정 사수 소총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조준경을 사용하면 먼 거리의 적을 더욱 잘 맞출 수 있기 때문인데요. 레드 도트 사이트부터 15배율 조준경까지, 다양한 조준경 중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조준경은 무엇일까요?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5위는 8배율 스코프입니다. 주로 보급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지만, 가끔 필드에서도 드랍되곤 합니다. 주로 저격총이나 지정 사수 소총에 사용하지만, 망원경처럼 사용하기에도 좋죠. 패치로 배율을 바꿀 수도 있게 되어 조준 실력만 있다면 500미터 이상의 목표를 맞출 수도 있어요. 게임 내에서 일반적으로 얻을 수 있는 조준경 중 가장 높은 배율을 지니고 있어 8배율 조준경이 순위에 올라온 듯 합니다.

4위는 6배율 조준경이었네요. 8배율 조준경과 달리 돌격소총에도 장착할 수 있고, 그리 낮지 않은 배율이기 때문에 저격총에 장착하더라도 나쁘지 않은 성능을 보입니다. 조준점도 저격에 사용하기에 적절한 십자 형태의 조준선이죠.

3위는 4배율 조준경입니다. 위의 두 조준경보다는 얻기가 용이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죠. 돌격소총에 장착해 연사를 하기도 하고, 더 좋은 조준경이 없다면 저격총에도 사용하곤 합니다. 다만 총기의 종류에 따라 조준점이 바뀌기 때문에 이 부분은 단점일 수 있겠네요.

2위는 홀로그램 조준경이었습니다. 정조준 시간이 감소하는 옵션이 붙어 있고, 조준점의 밝기도 조정할 수 있어 간단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조준점은 원형에 점이 찍힌 형태고, 이 안에 표적을 가두고 쏜다고 생각하면 맞추기 좋습니다. 연사를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되는 것으로 보이네요.

1위는 레드 도트 사이트에 돌아갔습니다. 역시 정조준 속도 감소 옵션이 붙어 있고, 다른 조준경과 달리 빨간 점만 표시되어 있어 쉽게 조준할 수 있죠. 또 권총류에도 장착할 수 있어 P18C 등에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조준점은 점 외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바꿀 수 있어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홀로그램 조준경과 취향 차이가 있긴 하지만, 레드 도트 사이트가 더욱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네요!

이 밖에도 15배율 조준경이 8배율과 7표 차이로 순위권 밖에 있었고, 2배율과 3배율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조준경은 무엇인가요?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