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FIFA 19 올해의 팀 후보는 누구?

EA스포츠는 피파 19 얼티밋 팀에 추가될 새 카드 ‘올해의 팀'(Team Of The Year) 선정에 앞서 후보 55명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선수들은 공격수에 맨체스터 시티의 간판 공격수 아구에로, 파리 생제르맹의 카바니와 네이마르, 음바페 , AT 마드리드의 그리즈만, 첼시의 아자르,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만주키치 등 15명이 선정되었습니다. 일부 팀에서는 2명 이상의 후보가 나오기도 했네요.

미드필더에는 레알 마드리드의 카세미루, 토니 크루스, 이스코, 모드리치와 맨시티의 케빈 더브라위너, 다비드 실바 등이 이름을 올렸네요.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4명은 모두 이름을 올렸고, 첼시의 캉테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포그바, FC 바르셀로나의 세르히오 부스케츠도 눈에 띕니다.

수비수에는 독일의 유망주 조슈아 키미히, FC 바르셀로나의 사무엘 움티티, 리버풀의 판 데이크와 로브렌 등이 선정되었습니다. SSC 나폴리의 칼리두 쿨리발리는 팀 선수들 중 유일하게 후보로 선정되었네요.

골키퍼에는 리버풀의 알리송, AT 마드리드의 얀 오블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 헤아, 토트넘 핫스퍼의 요리스, 레알 마드리드의 쿠르투아가 선정되었습니다.

올해의 팀 투표는 오는 7일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 피파 시리즈에서 선정된 올해의 팀 선수들은 피파온라인 4에도 반영된 바 있어 어떤 선수가 나올지 정말 궁금하네요!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