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85번째 신규 영웅 ‘임페리우스’ 테스트 서버에 추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3일 패치를 통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85번째 신규 영웅 ‘임페리우스’를 테스트 서버에 추가했습니다.

임페리우스는 디아블로 3에서 등장한 천사로, 천상의 군대를 지휘하는 앙기리스 의회의 다섯 대천사 중 한 명입니다. 소멸 직전의 별의 심장을 꺼내 제련한 창 ‘솔라리온’을 무기로 사용하며, 수만년 간 펼쳐진 천상과 지옥의 전쟁에도 참여한 명망 높은 전사죠.

임페리우스의 일반 스킬은 천공의 돌진(Q), 솔라리온의 불길(W), 타오르는 갑옷(E)로 3가지입니다. 천공의 돌진은 지정 방향으로 돌진해 솔라리온을 찔러 명중한 적을 잠시 기절 시키고, 추가 피해를 주는 기술입니다. 여러 명의 적이 일렬로 서 있다면 한 번에 기절 상태로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솔라리온의 불길은 불길의 파도를 내보내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스킬의 중심부에 맞은 적은 추가 피해를 받고, 잠시 이동속도가 느려져요. 타오르는 갑옷은 잠시 동안 자신을 불길로 감싸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로, 입힌 피해량만큼 회복합니다. 영웅에게 입힌 피해는 두 배로 계산돼요.

궁극기는 천사의 무구와 앙기리스의 분노로 2종입니다. 천사의 무구는 불타는 검으로 이루어진 고리를 소환해 보호막을 얻는 기술입니다. 지속 시간이 끝나기 전까지 보호막이 사라지지 않으면 다시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요. 앙기리스의 분노는 지정 방향으로 돌진해 처음 적중한 영웅을 붙잡고 날아올라 전투에서 이탈 시킵니다. 공중에 있는 동안에는 이동을 통해 착지 위치 조절이 가능하며, 착지 후 피해를 주고 기절시키죠.

임페리우스는 현재 PTR 서버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고, 근시일 내 정식 서버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15000 골드 또는 750 시공석이에요.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