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크리, 난사 만으로 ‘캐리’ 가능할까요?

최근 패치로 맥크리의 난사 피해량이 발당 45에서 55로 10 상승했습니다. 꽤 큰 상향이라는 평이 많은데요. 난사만으로 경쟁전 캐리가 가능할까요? 경쟁전 룰을 적용한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실험해 보았습니다!

먼저 구르기와 난사만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 보았습니다. 궁극기가 차는 속도로 보았을 때 어느 정도 피해를 잘 입히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정상적인 플레이는 어려워 보입니다.

이번에는 섬광탄까지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대신 대기 시간을 3배 늘려 30초로 만들었는데요. 난사를 보조해줄 수 있는 수단이 생기니 게임을 이기기는 어려워도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어 낼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섬광탄의 쿨타임을 원래대로 돌려놓았습니다. 이제 좌클릭과 근접공격만 사용할 수 없는데요. 첫 거점도 내주지 않고 수비에 성공했습니다! 맞출 수만 있다면 강력한 모습을 보이네요. 공격에서도 적의 뒤를 기습해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실험을 도와주신 BGJ 님께 소감을 들어보았습니다. 전체적인 스킬의 밸런스는 맞은 듯 하지만, 난사가 강하다는 의견이 있었네요. 발당 피해량을 55에서 50으로 낮추면 어떨까 하는 의견입니다.

여러분은 지금의 맥크리가 어떻다고 생각하시나요?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