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이런 곳에도 BP를 쓸 수 없을까?

배틀그라운드의 주요 BP 소비처는 상자 구매일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상자는 개봉하기 위해 열쇠를 유료 구매 해야 하는데요.

이 밖에 BP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생기면 어떨까요? 다양한 의견을 들어 보았습니다.

100BP로 구매할 수 있는 랜덤 박스를 만들어보자는 의견이 들어왔습니다. 가격이 낮은 만큼 모든 아이템을 포함한 상자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면 좋을 듯 하네요.

두 번째는 닉네임 변경 기능을 만들어주었으면 한다는 의견입니다. 배틀그라운드는 닉네임을 변경하기가 매우 어렵고, 사실상 새로 구매하는 방법 밖에는 없었는데요. 1만 BP정도로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네요.

신규 감정표현을 BP로 구매할 수 있게 하면 좋겠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현재는 단순한 동작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BP로 춤을 추거나 하는 동작이 확실한 세레모니를 구매할 수 있다면 치킨의 기쁨을 더욱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차량 스킨에 관련된 의견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차량 스킨이 존재하고, 심지어 수송기 스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존 근접무기의 스킨을 변경한 할리퀸 ‘야구방망이’ 스킨이 출시되었는데, 이처럼 형태가 달라지는 스킨도 추가될 수 있지 않을까요?

클랜 기능 의견이 마지막이네요. BP를 활용해 클랜을 생성한다면 많은 유저들이 단합해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이 기능은 저도 생겼으면 좋겠군요.

이처럼 배틀그라운드에 다양한 BP 사용처가 신설되어 여러 콘텐츠가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라 봅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BP 사용 콘텐츠는 무엇인가요?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