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신규 마법사 챔피언 떡밥 & 누누, 이즈리얼 리메이크?!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8월 챔피언 업데이트 현황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가장 먼저 올해 마지막으로 등장할 신규 챔피언 소식입니다! 곧 공개될 신규 챔피언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마법사 챔피언이라고 해요.
라이엇이 함께 올린 꽃과 문양만 봐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길 것 같습니다.

추가로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마법사 챔피언 이후 또 다른 신규 챔피언이 하나 더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사슬처럼 보이는 이미지와 함께 공개되었는데요. 단단한 탱커류 챔피언이 아닐까 생각드네요.


두 번째는 누누와 월럼프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누누의 리메이크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고 하는데요. 누누의 스킬을 현재 수준에 맞도록 개선하고 엉뚱한 느낌을 살리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그 결과 궁극기와 잡아먹기는 그대로 두고 다른 스킬들을 손볼 예정이라고 해요. 다른 스킬을 활용해 궁극기를 중심으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될 누누! 정말 기대됩니다.


다음은 이즈리얼의 변경에 대한 소식인데요. 현재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챔피언 이즈리얼은 게임플레이에는 큰 문제는 없었는데요.
그래도 테마에 맞추어 스킬을 변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발사체를 퍼부어 적을 쓰러뜨리는 명사수라는 테마에 맞춰 w스킬을 업데이트 할 것이며 캐릭터 모델이나 애니메이션, 음성 역시 새롭게 만들 것이라고 해요.

마지막으로 모르가나와 케일 자매의 이야기 변경도 추가되었습니다! 두 자매의 스토리를 엮고 롤의 세계관에서 입지를 다질 새로운 테마를 세워 아트를 개선할 것임을 밝혔는데요.
이 과정에서 스킬도 손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르가나의 경우 기본 지속 효과나 w스킬을 케일의 경우 모든 스킬이 크게 바뀔 것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8월 챔피언 업데이트 소식 정리였습니다!